본문 바로가기
추천/간편먹거리

[추천 / 홈플러스] 스마트팜에서 자란 스낵토마토

by 청바지와 청치마 2024. 4. 27.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스마트팜에서 자란 스낵토마토

 

스낵토마토

 

요즘 마트 나가기가 귀찮아서

마트직송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스마트팜에서 자란

스낵토마토가 눈에 띄어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해보았어요.

 

스마트팜에서 자란 스낵토마토

 

 

뚜껑을 열어보니

보고 있어서 방울토마토가 단단해 보였어요.

 

일반 방울토마토는

시간이 지나면 금방 물리고 해서

먹을 때 좀 그럴 때가 있는데

스낵토마토는 단단해서

그럴 일이 없을 것 같아요.

 

과일세정제에 담긴 스낵토마토

 

바로 먹고 싶어서

과일세정제로 씻어 보았는데요.

 

만져보니 방울토마토가 탱글 해서

먹지 않아도 신선하고, 맛이 있을 것 같았어요.

 

단단한 스낵토마토

 

과일세정제로 씻고 나니

방울토마토의 색이 더 선명해지면서

더 맛있어 보였어요.

 

반으로 자른 스낙토마토

 

스낵토마토를 반으로 자르니

잘 잘라졌어요.

 

그리고 한입 먹어보는데

기존 방울토마토보다 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스테비아토마토는 단만이 더 나는데

스낵토마토는 기존 방울토마토 맛을 진하게 만든 것 같아

스테비아토마토보다 저는 스낵토마토가 더 좋았어요.

 

기존 방울토마토의 맛이 강한 게 싫으면

스테비아토마토를 먹는 게 낫고,

 

기존 방울토마토의 맛이 좋다면

스낵토마토를 먹는 게 낫겠어요.

 

 

스낵 토마토 500G(팩) | 홈플러스

토마토 도 당일배송 또는 원하는 시간에 이지픽업! 다양한 할인혜택이 가득한 홈플러스만의 신선한 장보기.

mfront.homeplus.co.kr

 

홈플러스에서 7,990 원하는데

할인해서 4,990원에 구매를 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