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추천 / 암웨이] 지 앤 에이치 프로텍트 유브이 선스크린 SPF 50+ PA++++

by 청바지와 청치마 2024. 9. 7.
728x90
반응형

[암웨이] 지 앤 에이치 프로텍트 유브이 선스크린 SPF 50+ PA++++

 

01
지 앤 에이치 프로텍트 유브이 선스크린

 

 오늘은 사용을 해보고 다시 재구매를 한

선스크린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름에 필수인 선스크린인데요.

늘 100% 만족할 만한 제품이 없어서

아쉬운 마음에 다양하게 써보았는데요.

예전에 마지막으로 사용한 식물나라에서 나온 선스틱이

마음에 들어 재구매하다가

다시 다른 제품을 찾는 도중 찾게 된 선스크린이에요.

 

01
암웨이 선스크린

 

 이 제품은 암웨이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하늘색이라 시원해 보이고

모양이 귀여우면서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구멍도 적당해서

많이 나오거나 적게 나오는 것이 아닌

적당하게 선스크린이 나왔어요.

 

지 앤 에이치 프로텍트 유브이 선스크린

 

 

 지 앤 에이치 프로텍트 유브이 선스크린을

손 등에 짜 보았는데요.

발라 보지 않아도 보기만 해도 촉촉해 보였어요.

색깔은 하얀색으로 무거워 보이지 않고,

가벼워 보여 마음에 들었어요.

 

암웨이 선스크린SPF 50+

 

 선스크린을 한번 문질러 봤는데요.

예상대로 묵직한 느낌이 아닌 가벼운 느낌이었고,

로션 같은 느낌이었어요. 

 

암웨이 g&h 프로텍트 uv선스크린

 

 선스크린이 끈적임이 없어 좋았어요.

로션처럼 바르면 되니 편했어요.

손등에 수분이 공급이 되는 느낌이에요.

 

g&h 프로텍트 유브이 선스크린 암웨이

 

 지 앤 에이치 프로텍트 유브이 선스크린을 다 발라보았는데요.

백태처럼 흔적도 없이 산뜻하게 발라진 모습이에요.

일반적으로 선스크린을 다 바르면

피부가 무겁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 제품은 그런 게 없어서 좋았어요.

향도 은은하게 나는 향이라 좋았어요.

 

 당분간으로 계속 쓸 것 같아요.

이만한 제품이 없는 것 같아요.

 

 암웨이 제품을 사려면 회원번호가 필요한데요.

7000952806으로 추천을 하신 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 앤 에이치 프로텍트 유브이 선스크린

가격은 33,000원이에요.

용량은 100ml예요.

 

 

g&h 프로텍트 UV 선스크린 SPF 50+ PA++++

시카 콤플렉스 워터*, 프리바이오틱스**, 로즈마리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UVB/UVA로부터 보호합니다. *병풀추출물...

www.amway.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