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by 청바지와 청치마 2022. 3. 19.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관리] 광고 수익 높이기

 

 오늘은 애드센스에 대해 써 보려고 해요. 100달러가 될 때 공유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우리 왕 공주님》께서 좋은 설정이 있으면 알려달라고 하셔서 이 부분은 돈과 관련이 있다 보니 얼른 알려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 내가 알고 있는 팁을 작성해볼게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일단 저는 티스토리에 들어오기 전에 애드센스에 먼저 들어가요. 그래서 어제 수입 체크를 한 후 저는 어제 2.5달러 수입이 예상되고요. 지난 7일 동안은 22.19달러 3월 현재까지는 55.57달러를 벌었어요. 잔고는 지난달까지 달러 총수입이 아닐까 싶어요. 2월 말까지 20.93달러예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예상 수입을 확인 후 차단 관리에서 광고 심사 센터로 들어가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우선 검토 대상이 나와요. 저는 8개의 광고가 들어왔네요. 보시고 처음에는 한글 외에 외국어는 다 차단하라고 해서 했었는데 제 티스토리에 다른 나라에 살고 있는 분도 계시니 많다면 그 부분은 이상한 광고가 아니면 이제는 차단을 하지 않아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광고 차단은 광고 왼쪽 아랫부분 작은 동그라미를 누르시면 빨간색이 돼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최대 노출수를 누르니 저는 검토할 광고 없음이라고 나오는데요. 이 부분도 광고 차단은 광고 왼쪽 아랫부분 작은 동그라미를 누르시면 빨간색이 돼요. 그럼 차단이 돼요. 저는 없으니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검토된 광고를 누르시면 이제까지 검토를 승인한 광고만 보여줘요. 그런데 여기서 저는 보시다 보면 "더 이상 게시되지 않고 있음"이라고 쓰여 있는 광고는 아까와 같이 차단을 했었어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차단을 해주면 차단됨으로 가서 볼 수 있어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그런데 문제는 제가 한 달 동안은 잘 차단을 했는데요. 광고가 2,000개가 넘으니깐요. 관리하기가 너무 힘든 거예요. 그래서 궁금증이 생겨 티스토리 포럼에 물어봤죠.  게시가 되지 않는데 차단을 해야 하는지를요. 한 분이 답변으로 해야 한다로 써 주셨어요. 그러나 이해가 안 가서 애드센스에 문의를 해보려고 하니 애드센스에도 포럼이 있었어요. 여기에 문의를 했어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답변이 이메일로 와 있었어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친절한 답변에 감동이 왔어요. 감사합니다^^

 

 답변을 받은 후 예전처럼 관리를 안 해요. 사실상 관리가 불가하다고 하는 것에 100번 동의하거든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이제는 차단 관리에서 모든 사이트로 들어가요. 그러면 광고를 설정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이 아주 중요해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먼저 민감한 카테고리에 들어가셔서 설정하세요. 이 부분은 수입 비중을 두시고 차단, 허용을 해주시고요. 개인적으로 별로다 하는 것에도 차단을 체크해주세요. 이 부분은 다 다를 거예요.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이번에는 일반 카테고리를 들어가셔서 아까와 같이 허용이나 차단을 해주시면 돼요. 이 부분도 다 다르겠죠. 

 

애드센스 광고 수익 높이기

 

 제 생각에는 여기까지만 해도 수익은 전보다 더 조금이라도 늘지 않을까 싶어요.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많은 사람이 들어오는 것도 중요한데요. 그보다도 얼마나 머물러있는지, 얼마나 광고를 클릭했는지가 중요한 것 같아요. 수익의 직결 부분이니 꼭 기억하세요. 

 

 다음에 더 알아야 할 부분이 있으면 또 작성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