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카페

[추천/카페] 가유카페

by 청바지와 청치마 2022. 8. 21.
728x90
반응형

[카페] 가유 카페

 

가유카페

 

 이번에도 역시 지인이 가고 싶어 하는 곳을 가보았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가게가 평범했어요. 여기는 뭐가 유명하기에 지인이 가보고 싶어 하는 걸까? 가게 입구에서 생각을 했죠.

 

012
가유카페 내부

 

 들어가자마자 생각보다 아담한 느낌을 받았는데 주방을 훨씬 넓게 해 놓았어요. 아무래도 배달이 많은 것 같아요. 가게에 와서도 먹지만 지인들과 이야기하면서 보니 계속 배달 주문이 들어오고 배달하는 아저씨들이 들어오셨어요.

 

012
가유카페 메뉴판

 

 저희는 홍콩 와플세트 10,900원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가했어요. 와플 토핑에 카야 쨈을 추가했는데 1,000원 추가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3,500원이고요.

 

012
홍콩와플세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추가

 

 지인이 홍콩 와플이 먹고 싶어서 왔데요. 아는 맛인데 느끼하지 않아 먹기 좋았어요. 계속 나오면 심심풀이로 계속 먹을 것 같은 느낌이었고 아메리카노는 평범했는데 와플이랑 궁합이 좋더라고요. 다음에 또 가자고 하면 가긴 할 것 같아요.

 

가유카페

 

 이곳은 옥길동 근처에 있어요. 

 

 이곳은 체인점인가 봐요.

찾아보니 지점이 몇 개 더 나오네요.

 

가유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