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카페

[추천/카페] 부평 더즌매터(Dozen matter)

by 청바지와 청치마 2022. 12. 25.
728x90
반응형

[카페] 부평 더즌매터(Dozen matter)

 

부평 더즌매터 가게

 

 지인과 함께 디저트를 먹으러 열심히 검색 중 새로운 카페가 있어 호기심을 가지고 방문을 했어요. 통 건물 4층이라 넓은 공간을 생각했는데요. 건물이 모던하고, 생각보다 아담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문을 무엇으로 해야 하나 고민 중에 식후 땡 아메리카노를 마셔야 깔끔해서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지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아메리카노 /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각 4,000원

 

디카페인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저는 그것을 택했을 것 같아요.

디카페인 변경 500원 추가

 

부평 더즌매터 메뉴판

 

 메뉴판을 찍는데 바로 앞에 직원분이 있어 빨리 찍느라 흔들려 버렸네요. ㅎㅎ 공간이 좁아서 좀 불편했어요.

 

01
부평 더즌매터 롤

 

그 후에 크롤이 왼쪽으로 참 많았어요.

저는 말차크롤 4,500원

지인은 바닐라크롤 4,300원

 

01
부평 더즌매터

 

친절한 직원분이 주셔서 받는데 기분이 좋더라고요. 

어디서 먹을까 하고 층을 올라가 보았는데요.

디저트는 여자분들이 좋아할 듯한데

공간이 좀...!

 

1층이 그나마 아늑한 것 같아요.

화장실은 4층에 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이 좀 불편할 것 같아요.

 

부평 더즌매터 공간

 

커피는 약간 산미가 있고 부드러웠어요.

크롤은 바삭바삭하니 제과점에서 먹는 비슷한 맛이었어요.

크게 특별한 것은 없지만 뭔가 중독성이 있다고 해야 하나요.

 

공간이 좁다 보니 오랫동안 있지 않고 다른 곳으로 가야 했어요.

 

부평 더즌매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