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애드핏] 절차 심사 보류

by 청바지와 청치마 2022. 2. 26.
728x90
반응형

[애드핏/승인]  심사 보류

 

 오늘은 애드핏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 카카오 애드핏 가입절차

 

수익

1. 먼저 티스토리를 로그인하면 메뉴판에서 수익을 눌러주세요.

 

 

애드핏

2. 광고 플랫폼 4개 중 맨 위에 있는 애드핏 연동하기를 눌러주세요.

 

 

애드핏 회원가입

3. 애드핏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꼼꼼하게 읽어 본 후 약관 동의를 체크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애드핏 계정 확인

4. 계정 학인을 한 다음에 또다시 다음을 눌러주세요.

 

 

애드핏 회원가입

5. 회원가입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애드핏 심사 중

6. 다시 티스토리 수익으로 들어오면 심사 중이라고 떠요. 3~5일 소요된다고 했는데 전 그다음 날 바로 메시지가 왔어요.

 

 

심사보류

7. 그런데 심사가 보류되었다고 메일로도 오고, 문자로도 왔어요. 한 번에 될 줄 알았는데 심사 보류라 너무 쉽게 생각했나 했어요.

 

 

애드핏 보류 승인

8. 저는 제 글 중에 책에 대해 작성할 때 본문 내용을 그대로 쓴 게 문제가 되어 아쉽지만 지워야 했어요. 생각날 때 보려고 했는데 말이죠. 저작권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어요. 어쩔 수 없죠. 그런 후 재심사를 눌러주세요.

 

 

9. 저는 그다음 날 바로 애드핏 승인이 되고 이틀 정도의 수입이 150원이에요.

 

 

● 카카오 애드핏 가입조건

 티스토리를 만든 지 30일이 지나야 하고, 글이 3개월 내에 공개로 20개 이상이 되어야 해요. 

 * 5만 원 이상 10원 단위로 인출할 수 있데요.

 


 애드핏도 다 알고 계시지만 저의 지인들을 위해 작성해보아요. 과연 5만 원이 되는 날이 올지 제가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모두 함께 웃는 날을 위해 오늘도 전 글을 작성해요.

 

파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