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추천/책]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by 청바지와 청치마 2022. 2. 20.
728x90
반응형

[책]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오늘은 애드센스 관련 책을 소개하려고 해요.
애드센스의 대해 조금이라도 알고 계신 분들보다는
저처럼 아예 처음부터 들어보지 않은

초보분에게 필요한 책이에요.


아주 기초적인 내용이에요.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책 소개

  • 책 제목: <2021 최신 개정판> 수익형 블로그에서 유튜브까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발행 날짜: 2021년 2월 25일
  • 지은이: 안동수(풍요)
  • 펴낸 곳: 아틀라스 북스
  • 가격: 18,000원

이 책은 지금까지 티스토리를 하면서

알게 된 내용들이 대부분이었어요.


늘 말씀드리지만 제 주변 분들은

티스토리에 대해 있는지도 모르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렇기 때문에 에드센스는 더욱이 잘 알지 못하죠.


제가 티스토리를 한다니깐 관심을 가지고

물어보는 지인이 있으세요.


그래서 제가 티스토리에 잘 써놓을 테니 시작하시게 될 때

읽어보시라고 말씀드렸어요.

그러다 보니 더 자세하게 써 놓으면 좋겠다 싶어서

책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이 책인 것 같았어요.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들이 있었어요.
티스토리에 있는 문의글이 아니라

이 책을 읽었더라면 문의글에 안 써도 될 뻔했어요.


그러니 처음 시작하시는 분은

먼저 이 책을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제가 여기에서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은

이 전에 티스토리 꿀팁에 제가 써 놓았고요.
또 읽다가 관심이 가지게 된 내용을

다시 한번 작성해볼게요.

● 관심 있는 글

 

<제가 관심 있는 글을 써 놓았는데 저작권으로 인해 삭제해요.>


최상위 글이 되기 위해서는

최상위 글을 검색해 보고

그 글에서 키워드가 몇 개 인지 살펴보라고 해요.
그 글의 키워드보다

1개 더 많이 키워드를 작성하면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해요.


저도 평소에 바쁠 때는

꾸준히 못 올리기 때문에

예약기능을 이용할 때가 종종 있어요.
시간이 날 때 예약해두면

알아서 시간이 되면

글이 자동으로 올라가니 좋더라고요.


책에는 유튜브에 대해서도

조금 나와있으니 유튜브에 관심이 있는 분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티스토리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시는 분들은

읽어보셨으면 좋겠고요.

작년 책이기 때문에

책 내용에서 100% 일치하지 않는 것도 있어요.
하지만 읽어야 하는 이유는

초보자 분들에게 작은 팁도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1시간이면 금방 읽고요.

 

내가 알고 싶은 내용만 찾아서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보면 유튜브에도 찾아보면

팁이 될 만한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아직 보지는 않았지만요.

어찌 생각하면

굳이 그렇게 까지 티스토리를 해야 하나라는 생각도 들긴 해요.
저는 수익보다는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내 생각의 글을 쓰는 게 좋기 때문이에요.

늘 말씀드리지만

꾸준히 즐겁게 하는 사람을

누구도 못 따라가요.


글쎄요.

저도 과연 그럴 수 있을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모두 파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