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카페

[추천 / 무인카페] 모목지 생일케이크

by 청바지와 청치마 2023. 10. 22.
728x90
반응형

[무인카페] 모목지 생일케이크

 

무인카페 모목지

 

 오늘은 광명 7동 쪽에 있는 모목지 무인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마 이 동네 근체에 살고 있지 않으면 알지 못했을 무인카페인데요.

 

 지인을 통해서 케이크가 맛있다고 하도 들어서 이번 기회에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동네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서 점점 손님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일단 저는 지인의 도움으로 당근앱을 통해서 문의를 한 후 계좌이체를 하고 토요일 아침에 주문을 했어요. 주인장님께서 친절하게 문의를 답변해 주셨어요.

 

  필요한 날짜에 9시 전에 케이크를 놓으니 그 이후 아무 때나 찾으러 가면 된다고 하셨어요. 무인카페로 알아서 냉장고에서 닉네임을 보고 가져가시면 돼요. 그리고 여기 커피도 맛있다고 들었어요. 갔을 때 손님이 있어서 케이크만 들고 나왔어요.

 

디저트카페 모목지 당근앱

 

 

 그리고 지금은 모목지가 1주년 기념을 하고 있었어서 원래 1호 케이크가 39,000원인데 29,900원으로 구매했어요. 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날이네요. 보니까 매년 이벤트를 하실 거라고 하셨어요. 가게가 폐점하지 않고, 계속해서 열려있었으면 좋겠네요. 앗! 몇 달 전만 해도 1호 케이크가 35,000원이었는데 오른 것 같아요. 요즘 과일값이 비싸잖아요. ㅜㅜ

 

모목지 1주년 이벤트

 

 카페 안도 찍고 싶었는데 손님이 계셔서 생략을 했어요. 하이트 색상으로 아주 깔끔한 공간이었어요. 공간은 크지 않아요. 일반적인 무인카페 크기예요. 쿠기도 있고 커피와 차도 있어요. 코코아도 맛있다고 해요. 무인이라 자판기로 해야 해요.

 

모목지 케이크 냉장고

 

 제 것 말고도 6개의 케이크가 준비가 되어있네요.  예전에는 더 작은 냉장고였다는데 그만큼 장사가 잘 되고 있나 봐요. 보자마자 먹고 싶었으나 참아야 해요. 아직 그날이 아니거든요. ㅎㅎ

 

샤인머스켓 케이크 1호

 

 샤인머스켓 케이크가 예쁘지요~ 과일도 많이 들어있고요.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인위적인 단맛이 덜해 아주 맛있는 케이크였어요. 맛있게 먹느라 케이크 사진을 못 찍었어요! 

 

 다음에도 행사가 있을 때 또 주문을 하고 싶어요. 지인 때문에 또 좋은 곳을 알았네요. 가까운 곳은 2호 이상부터 새벽과 저녁에 무료배송과 장식하는 것도 주신다고 들은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1 호고, 이벤트라 직접 픽업한 것이에요. 

 

 그리고 케이크 밑에 평소에는 레터링도 해주세요. 색다른 수제 케이크 필요할 땐 딱이에요. 맛도 좋고 예쁘고 지인들에게 추천할 생각이에요. 체인점보다는 다소 비싸지만, 그래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봐요.

무인카페 등장
728x90
반응형

댓글